[TAPROOM] 내자동에 맥주 마시러 오세요! 더핸드앤몰트 탭룸 둘러보기

 

핸드앤몰트, 내자동에 터를 잡다 

 

지난 5월 4일, 내자동에 <더핸드앤몰트 탭룸>이 문을 열었습니다. '전통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펍'을 지향하는 더핸드앤몰트 탭룸은 한식집이었던 한옥을 브랜드에 맞게 개조하고, 게스트 탭 없이 핸드앤몰트가 직접 만든 맥주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 공간부터 맥주까지, 핸드앤몰트만으로 가득 채운 탭룸을 소개합니다.

 

 


경복궁역 7번 출구에서 바 <TENDER>를 지나면 보이는 더핸드앤몰트 탭룸. 폴딩도어를 지나 들어서면, 탁 트인 공간과 함께 밖을 가득 채운 케그를 타고 무럭무럭 자라는 홉, 행잉 플랜트가 시야를 채워요. 날씨가 좋을 때 밖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게끔 준비된 피크닉 테이블과 오크, 맥주와 어울리는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오픈 키친도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. 원목과 자연이 주는 신선한 느낌과 함께, 자개 장식을 탭룸 전면에 배치해서 전통적인 매력을 더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맥주와 어울리는 동서양 퓨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탭룸. 맥주에 어울리는 통삼겹과 리코타 밤, 맥주의 원재료인 홉의 잎을 활용하여 만든 아란치니와 홉 튀김까지 핸드앤몰트만의 창의적인 음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 또한 3-4개월 마다 메뉴를 교체할 예정이기에, 올 가을 새로운 음식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. 

 

 

 

 

더핸드앤몰트 탭룸은 앞으로도 맥주와 음식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키워나갈 예정입니다.

더핸드앤몰트 탭룸에서, 맥주 한 잔의 즐거움을 즐기시기를!

 

 

 

[Operating Hours]

MON - THURSDAY 18:00 - 01:00

FRIDAY 17:00 - 01:00

SATURDAY 15:00 - 23:00

SUNDAY IS OFF

 

[LOCATION]

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2길 12-2 (경복궁역 7번 출구 도보 3분)

 

 

 

FROM THE HAND, FOR THE PEOPLE

WE ARE THE HAND AND MALT